선미 흑발 셀카, ‘쩍벌춤’이어 빨간 입술로 유혹 ‘농염 매력’

기사입력 2014-02-18 11:33


선미 흑발 셀카

'선미 흑발 셀카'

가수 선미가 흑발 셀카를 공개, 음악 팬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선미는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예압"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레드 톤의 체크무늬 셔츠를 입은 채 차 안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선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선미는 붉은 입술과 흑발로 농염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선미는 이날 오전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풀문'(Full Moon)의 타이틀곡 '보름달'을 공개했다. 공개와 동시에 1위를 기록하는 등 저력을 과시, '보름달' 뮤직비디오의 섹시안무가 화제를 모았다. 선미는 20일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한편, 선미 흑발 셀카를 본 누리꾼들은 "선미 흑발 셀카, 보름달 콘셉트 인가?", "선미 흑발 셀카, 점점 예뻐져", "선미 흑발 셀카, 입술 정말 빨갛다", "선미 흑발 셀카, 섹시해", "선미 흑발 셀카, 농염하다", "선미 흑발 셀카, 흑발에 빨간 립스틱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