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 '담배가게 아가씨' 19금 뮤비 공개…윤도현 '파격 러브신' 강렬

기사입력 2014-02-27 17:03



YB 뮤직비디오 '담배가게 아가씨'

YB 뮤직비디오 '담배가게 아가씨'

윤도현의 파격 변신을 담은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7일 정오 YB 유튜브 계정을 통해 글로벌 싱글 'Cigarette Girl (담배가게 아가씨)'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25일 영국과 미국의 유명 매거진 웹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방송 심의에서는 '19세 미만 관람 불가' 판정을 받아 볼 수 없지만, 온라인상에서는 접할 수 있다. 이에 YB의 글로벌 데뷔를 기다려왔던 국내의 팬들은 해외 매거진 웹사이트에 접속해 뮤직비디오를 보는 새로운 경험을 하기도 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장 록(Rock)적인 색깔을 내기 위해 현재 록밴드의 기타리스트로도 활동 중인 로커 출신 뮤직비디오 감독 김환이 메가폰을 잡았다.

퍼즈 기타 사운드를 표현하는 빈티지 필름 노이즈와 빛바랜 화면 톤, 그 안에 묻어나는 자욱한 담배 연기 속에 'Cigarette Girl'을 연기한 여자 모델과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은 단 한 사람인 윤도현이 펼치는 러브신과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강렬한 밴드신이 인상적이다.

특히 윤도현은 섹시한 여배우와의 러브신 등 그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드러내 관심을 끌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김환 감독은 "YB의 Cigarette Girl 뮤직비디오는 에너지 넘치는 록밴드로서의 YB, 라이브 밴드로서의 YB의 매력을 보여 줄 수 있는 순도 높은 100% 록 뮤직비디오"라고 설명했다.

한편 YB는 미국과 영국의 음악 관계자들의 호평 속에 다양한 매거진들과의 인터뷰 등으로 활동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