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마지막 회 예고가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예고에는 '2014년 2월. 궤도를 이탈한 혜성이 지구에 근접해 지나가고 무수한 유성우가 밤하늘을 수놓는 400년 만에 지상 최대의 우주쇼가 시작된다. 이별의 시간이 다가왔음을 예감한 민준은 송이에게 마지막 작별의 인사를 건넨다'고 알리고 있다.
앞서 26일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 20회에서는 천송이(전지현 분)와 도민준(김수현 분)이 이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평범한 일주일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으며, 마지막 날 천송이는 도민준에게 청혼하며 둘만의 결혼식을 올렸다.
이에 공개된 예고에서는 결말을 예측할 수 없어 팬들 사이에 의견이 분분하다. 특히 제작진 측은 '별에서 온 그대' 결말에 대한 수위 높은 함구령을 내렸으며,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 등에서는 공문으로 전달하며 스포일러 금지를 당부하고 있다.
한편 별그대 마지막회 예고-스포일러를 접한 네티즌들은 "
별그대 마지막회 예고-스포일러 믿을 수 없다", "
별그대 마지막회 예고-스포일러 안돼! 꼭 본방사수해야지", "별그대 마지막회 예고, 그 어떤 드라마 보다 결말이 궁금해지는 드라마", "별그대 마지막회 예고-스포일러, 정말 도민준과 천송이의 사랑은 이루어질 수 없나", "별그대 마지막회 예고, 스포일러 함구령, 그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네요", "별그대 마지막회 예고 보니 빨리 본방 시간 됐으면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