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스톱', 개봉 당일 예매율 1위 기록 '리암 니슨 한국 방문할까?'

기사입력 2014-02-27 18:03


논스톱

논스톱, 개봉 당일 예매율 1위

배우 리암 니슨 주연의 영화 '논스톱'이 개봉 당일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27일 개봉한 영화 '논스톱'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집계 결과 예매 점유율 22.5%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는 박스오피스 1위인 '폼페이: 최후의 날' (13.3%)과 같은 날 개봉한 '노예 12년'(6.2%), '모뉴먼츠맨: 세기의 작전'(3.4%)를 제친 수치다.

특히 영화 '논스톱'의 높은 예매율이 관심을 모으는 이유는 리암 니슨이 베를린 국제영화제에서 열린 프리미어 파티에서 "한국 관객 500만 명을 동원하면 한국을 방문하겠다"고 내건 공약 때문이다.

이에 개봉 첫 날 예매율 1위를 기록한 '논습톱'이 500만을 넘어 리암 니슨을 한국으로 소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논습톱 예매율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논스톱, 정말 리암 니슨 한국 방문될까", "논스톱 리암 니슨 보기위해 500만 넘겠네", "논스톱, 쟁쟁한 경쟁작 제치고 예매율 1위 대단해", "논스톱, 고공액션 선보인 리암 니슨 모습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논스톱'은 4만 피트 상공 위 탑승객 전원이 용의자인 가운데, 미 항공 수사관 빌 막스(리암 니슨 분)가 사상 최악의 테러를 막는 이야기를 그린 고공액션 블록버스터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