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별그대 패러디 "비밀 지키는 대신…" 천윤재 빙의 '폭소'

기사입력 2014-02-27 21:30



안재현 '별그대' 패러디 그림

안재현 '별그대' 패러디 그림

배우 안재현이 SBS '별에서 온 그대' 속 장면을 패러디했다.

27일 안재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대신 초코우유 있어요?"라는 대사와 함께 손가락을 맞대는 모습을 그린 사진을 공개했다.

이 장면은 안재현이 출연하고 있는 SBS '별에서 온 그대' 속 장면을 나타낸 것. 극 중 천윤재(안재현 분)가 누나 천송이(전지현 분)의 외박에 화가 나 옆집남자 도민준(김수현 분)을 찾아갔을 때 벌어진 상황을 담았다.

도민준에게 화를 내러 간 천윤재는 도민준이 건넨 초코우유에 기분이 풀리기 시작했으며, 천채 만원경을 지니고 별에 대해 잘 아는 도민준을 발견하고는 호감을 느꼈다.

뿐만 아니라 천윤재에게 취중에 실수로 초능력을 보인 도민준이 당황해 하자, 천윤재는 영화 'E.T' 속 손가락을 맞대는 장면을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에 안재현이 게재한 그림은 당시 장면을 떠올리게 하고 있다.

안재현 '별그대' 패러디를 접한 네티즌들은 "안재현 '별그대' 패러디 천윤재 빙의 대박", "안재현 '별그대' 패러디, 센스 대박", "안재현 '별그대' 패러디, 홍진경과 러브라인이 빠진게 아쉽다", "안재현 '별그대' 패러디, 오늘이 마지막회라는것이 아쉬울 뿐"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