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재경, '신의 퀴즈4' 합류…'케미' 넘치는 남녀콤비 활약

기사입력 2014-03-21 14:30


사진제공=tvN

슈퍼주니어 동해와 레인보우 재경이 OCN 드라마 '신의 퀴즈4'에 합류한다.

동해와 재경은 극 중 희귀병과 관련된 사건들을 다루는 한국대학병원 법의관 사무소의 직원으로 출연해 천재 촉탁의 류덕환(한진우 역)을 비롯한 주요 인물들과 새로운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재경은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 소장인 영실(박준면)이 직접 스카우트한 실력 있는 연구관 임태경 역을 맡았다. 태경은 섹시 아이돌 걸그룹 출신이라는 특이한 이력을 지닌 인물로, 튀는 외모와 튀는 옷차림, 튀는 말투를 지녔지만 해부병리학과 약학에서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실력을 지녔다.

동해는 한국의대 출신으로 국가고시 후 바로 법의관 사무소에 입사한 신입 엘리트 한시우 역을 맡아 활약한다. 한시우는 수려하고 깔끔한 외모에 항상 먼저 나서서 일을 하는 성실함을 지닌 쾌할한 캐릭터로, 대학 입학 때부터 한진우의 논문과 저서를 독파한 한진우의 열혈 팬이기도 하다.

'신의 퀴즈4'를 담당하는 CJ E&M의 이혜영 PD는 "

슈퍼주니어 동해와 레인보우 재경이 새로운 연구소 직원으로 출연해 류덕환, 윤주희 커플 못지 않게 알콩달콩한 '케미'가 돋보이는 최강 남녀콤비로 활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5월 18일 오후 11시 첫 방송.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