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 대규모 업데이트 27일 실시

기사입력 2014-03-25 11:19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에서 대규모 레이드 필드 '왕의 정원'을 27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아크스피어'는 짜릿한 손맛의 핑거스킬과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등 함께하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게임으로, 정식 출시 일주일 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4위, 최고 매출 6위에 오르며 모바일게임 대세로 급부상 중이다.

'왕의 정원'은 친구들과 함께 새롭게 공개되는 탐험 지역을 배경으로 기발한 전투 방법으로 무장한 강력한 몬스터들을 상대하게 된다. 특히 게임 내 최고 등급의 아이템으로 꼽히는 '아크'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하게 된다. 위메이드는 '왕의 정원' 업데이트 이후에도 이용자 결투(PvP) 시스템과 추가 지역 확장 등 새로운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갈 계획이다.

초대형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위미(weme) ID는 물론,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등 다양한 계정을 지원해 보다 간편하게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