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동영상 보니…선물 주려는 팬 뿌리쳐 '톱스타병(?) 태도 논란'
 |
이종석 동영상 보니...선물 주려는 여성팬 매정하게 뿌리쳐…태도 논란 |
|
이종석 동영상 보니...선물 주려는 여성팬 매정하게 뿌리쳤다? 태도 논란
배우 이종석이 팬의 선물을 매정하게 뿌리치는 듯한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일고 있다.
27일 오전 이종석은 홍콩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휴고 보스(HUGO BOSS)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한국 대표로 초대받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이종석이 공항에 모습을 드러내자 미리 대기하던 한 여성팬이 다가와 선물을 전달하려는 듯 이종석의 팔을 잡아당겼다.
그러자 매니저로 보이는 남성이 중간에서 이를 제지했고, 갑작스러운 돌발상황에 당황스러워하던 이종석은 팬의 팔을 뿌리치는 듯한 동작을 하고는 공항으로 들어갔다
이종석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종석의 행동을 두고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의견을 쏟아냈다.
네티즌은 "이종석 동영상, 본인이 봐도 많이 놀랄듯", "이종석 동영상 보니 아무리 바빠도 팬의 선물을 뿌리치다니", "이종석 동영상 보니 팬 선물에 팔을 뿌리치다니 너무하네", "이종석 동영상 보니, 역시 스타는 카메라 없는데서 봐야돼" 등 의견을 쏟아냈다.
이에대해 소속사 측은 "이종석이 공항에 늦게 도착해 마음이 바쁜데다가 뒤에서 잡아서 놀란 것 같다"고 해명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