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조건' 천이슬, 베이글 란제리 몸매 '양상국 부러워~'

기사입력 2014-03-30 17:27


천이슬 사진=MAXIM

개그맨 양상국 여자친구로 더 유명한 방송인 천이슬이 KBS2 '인간의 조건'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과거 화보들도 덩달하 화제다.

천이슬은 과거 남성잡지 '맥심'에서 아찔한 란제리 화보를 통해 몸매와 미모를 동시에 뽐낸 바 있다.

지난 29일 방송된 '인간의 조건' 마지막엔 다음주부터 방송될 여성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예고 영상이 전파를 탔다.

천이슬은 개그맨 김숙 김신영 김지민 김영희 김민경과 함께 '인간의 조건' 미션에 도전한다.

천이슬은 멤버들을 만나러 가기 전 "정말 설렌다. 재밌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후 천이슬은 멤버들 앞에서 몸 개그를 하는 등 반전 매력을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천이슬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천이슬 '인간의 조건' 출연 본방 사수해야지" "천이슬, '인간의 조건' 양상국 덕분에 뜬 건가" "천이슬 미모, 양상국 부러워" "천이슬 몸개그 반전매력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