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원 김정현 에이걸스, 국제요리경연대회 홍보대사 위촉

기사입력 2014-04-01 08:22




배우 김정현과 야구돌 걸그룹 에이걸스가 국제요리경연대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한국조리기능인협회는 이종원에 이어 김정현과 에이걸스를 '2014 대한민국 국제요리경연 대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들은 금천구청에서 열린 '2014 대한민국 국제요리경연대회' 발대식 및 정기총회 에서 위촉장을 받고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한국조리기능인협회 김광익 수석부회장은 " 배우 김정현과 이종원은 각각 스타파티홀이라는 돌잔치 전문부페 및 리치엔 김치사업을 직접 운영하는 등 스타 셰프의 이미지가 요리대회 홍보대사 와 잘 어울린다"며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김 수석 부회장은 또 홍보대사로 위촉된 에이걸스에 대해 야구의상 콘셉트로 야구돌로 불리며 폭 넓은 연령층과 야구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신인 걸그룹의 젊고 건강한 이미지가 조리기능인 협회와 잘 맞아 떨어져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오는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2014 대한민국 국제요리경연대회'는 3000명 이상의 선수가 대회에 참여하고, 일반인 5만여 명이 참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요리경연대회다. 주최측은 "이번 대한민국 국제요리경연대회는 한식의세계화, K푸드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릴 축제와 홍보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며 "많은 참관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