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신혜 팔베개, 음원 공개 소감 "쑥스럽지만 예쁘게 들어주세요"
이후 박신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잔디밭에 누워서 팔베개 베고 낮잠 자고 싶은 따듯한 봄이네요. 설레여라. 쑥스럽지만 예쁘게 들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박신혜는 그동안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상속자들'까지 출연했던 작품마다 OST를 부르며 노래실력을 뽐낸바 있다. 이에 올 봄 처음으로 OST가 아닌 음원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곡 '팔베개'는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가 총 기획과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어 JYJ의 '찾았다'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최용찬 작곡가가 곡을 썼고 거미, 아이유, 하동균 등 수많은 가수들을 프로듀싱한 최갑원이 가사를 썼다.
박신혜 소속사 측은 "지난 해 국내외 팬 여러분께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 '팔베개'에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팬 여러분께 행복한 봄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신혜 팔베개 음원 공개에 네티즌들은 "박신혜 팔베개 음원이 공개됐군요", "박신혜 팔베개, 노래가 너무 좋네요", "박신혜 팔베개, 딱 이 봄에 어울리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신혜의 '팔베개'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박신혜는 현재 영화 '상의원'을 촬영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