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송지효, 숨막히는 연속 키스 ‘로맨틱지수UP'

최종수정 2014-04-05 11:11


응급남녀 최진혁 송지효 키스

응급남녀 최진혁 송지효 키스

'응급남녀' 최진혁과 송지효가 키스를 나눴다.

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급남녀'(극본 최윤정, 연출 김철규) 20회에서 오창민(최진혁 분)과 오진희(송지효 분)가 만취한 채 하룻밤을 보냈다.

이후 오창민과 오진희의 사이에는 애틋한 감정이 피어났고 다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

오창민과 오진희는 술에 만취하여 실수로 하룻밤을 보내게 되고 오창민은 지난 밤 오진희 이마와 입술에 키스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부끄러워했다.

그러나 이 하룻밤을 계기로 오창민과 오진희는 애틋했던 예전 관계로 돌아가기 시작했다. 이에 오창민과 오진희는 영화를 보거나 길거리에서 음식을 사서 나누어 먹는 평범한 데이트를 즐겼다.

오진희를 데려다 주던 오창민은 "언제까지 이렇게 건전한 데이트만 할 거야?"라는 낯뜨거운 질문을 내뱉고 오진희는 "여기 사람들도 많은데"라고 말하며 부끄러워했다. 하지만 정류장에서 오창민과 오진희는 키스를 나누며 눈길을 끌었다.


응급남녀 최진혁 송지효 키스를 접한 네티즌들은 "

응급남녀 최진혁 송지효 키스, 드디어 다시 사귀네 대박", "

응급남녀 최진혁 송지효 키스, 또 다시 헤어질까? 어떻게 될지 궁금해", "

응급남녀 최진혁 송지효 키스, 두 사람 실제로도 잘 어울릴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