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는 이선희 특집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윤민수는 "힘든 시기에 신용재를 만났는데, 그때 '인연'이라는 노래가 생각나 같이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이선희의 '인연'을 선곡한 배경을 전했다.
이어 무대에 오른 두 사람은 진정성이 담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만들어 냈다. 노래 중반 이후 '전설' 이선희는 두 사람의 노래에 심취한 듯 두 눈을 감고 감상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히며 눈길을 끌었다.
윤민수는 고음 부분을 내지른 뒤 잠시 몸을 휘청거리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무대를 마친 후 윤민수는 "이선희 선배님 앞에서 노래하려니 많이 긴장됐다. 그런 상태에서 과하게 몰입하면 잠깐 필름이 끊긴다"고 설명했다.
방송 후 윤민수 신용재의 '인연'은 주요 음원사이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불후의 명곡' 윤민수 신용재 인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민수 신용재 인연, 정말 완벽한 무대", "윤민수 신용재 인연, 믿고 듣는 가수들", "윤민수 신용재 인연 대박이네", "윤민수 신용재 인연, 몰입도 최고", "윤민수 신용재 인연, 그저 놀라워", "윤민수 신용재 인연, 계속 듀엣 했으면", "윤민수 신용재 인연, 신들린 가창력", "윤민수 신용재 인연, 앞으로 듀엣 또 볼 수 있기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