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아침 식단, 추사랑 폭풍흡입 대기 중? '깨알 같은 손 포착'

기사입력 2014-04-06 15:04


야노시호 아침 식단

'야노시호 아침 식단'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아내 일본인 모델 야노 시호가 아침 식단을 공개했다.

야노 시호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굿모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식탁에는 토스트와 신선한 과일, 요구르트 등 건강한 아침 식단이 준비돼 있다. 또 망고를 향해 길게 뻗은 딸 추사랑의 손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야노시호 아침 식단을 본 네티즌들은 "야노시호 아침 식단, 건강해지는 느낌", "야노시호 아침 식단, 깨알 같은 사랑이 출연", "야노시호 아침 식단,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 집안", "야노시호 아침 식단, 사랑이가 엄마 닮아서 사랑스러운 듯", "야노시호 아침 식단, 카페 브런치 느낌 나네", "야노시호 아침 식단, 접시에 놓는 것도 생긴 것처럼 예쁘게 꾸민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편 추성훈, 딸 사랑이와 함께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야노 시호는 6일 방송에서 먹방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