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장우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성룡의 생일파티에 장서희와 함께 참석한 모습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장서희가 장우혁의 어깨에 자연스럽게 팔을 올리며 친분을 과시하는가 하면, 포토월에서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등 다정한 모습이다.
특히 중국 활동중인 두 사람의 근황이 공개돼 더욱 눈길을 끈다. 장서희는 나이를 무색하게 할 만큼 변함없는 미모를 유지하고 있으며, 두 사람 모두 세월을 거스르는 동안 외모로 파티장을 빛내고 있다.
지난 6일 성룡의 60번 째 생일을 맞은 자선 콘서트가 열렸다. 매년 자신의 생일을 맞아 자선 콘서트를 진행하는 성룡은 올해 좀 더 특별한 날을 맞아 유명 연예인들을 대거 초대했다. 이 중 우리나라 연예인으로는 장우혁과 장서의 외에도 배우 김희선과, 성룡의 아이돌 JJCC, 그룹 엑소와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등이 초대됐다.
이날 장서희는 "어렸을 때부터 동경하고 지금도 존경하는 성룡 선생님의 생일 파티에 초대돼서 영광이다. 전 세계 많은 배우들과 함께 자리를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는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진다.
한편 장서희 성룡 생일파티에 참석한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서희 성룡 생일파티 모습, 변함없는 동안외모", "장서희 성룡 생일파티서 근황 접할 수 있네요", "장서희 성룡 생일파티 참석, 장우혁과도 친분 두터운 듯", "장서희 성룡 생일파티 참석, 장우혁과 다정한 모습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