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B, '유희열의 스케치북'서 폭발적인 무대 선사. 11일 방송 예정

기사입력 2014-04-10 14:41



실력파 힙합그룹 M.I.B(엠아이비)가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자유분방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흥겨운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31일 두 번째 정규앨범 'The Maginot Line'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치사BOUNC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M.I.B가 지난 8일 서울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진행된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여했다.

'스케치북'에서 M.I.B는 재미있는 가사와 제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신곡 '치사BOUNCE'를 힙합 그룹다운 강렬한 랩핑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뽐내며 열창해 관객들을 휘어잡았다.

이어 본 녹화가 끝나고 아쉬워하는 방청객들의 앙코르 연호에 사전에 준비 되지 않은 '들이대'를 즉석에서 열창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M.I.B 멤버들은 관객들을 무대 위로 유도해 관객과 함께 즐기는 화끈한 무대를 선보여 녹화장은 마치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다.

이외에도 M.I.B는 이날 '스케치북'에서 밴드와 함께 어우러진 라이브사운드로 에너지 넘치는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여 좌중을 압도했으며, 멤버들은 즉흥적으로 깜짝 프리스타일랩을 선보여 힙합그룹 M.I.B만의 매력을 선사했다. 이날 녹화분은 오는 11일 밤 12시 30분에 방송 예정이다.

한편 신곡을 발표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M.I.B는 내달 17일과 18일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각각 2회에 걸쳐 총 4회 공연의 제프투어를 개최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