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세희 ‘왈칵’ 신들린 가창력…27kg 감량 후 ‘환골탈태’

기사입력 2014-04-10 16:30


지세희 '왈칵' 열창에 27kg 감량 새삼 화제 / 사진=라우더스 엔터테인먼트

'지세희 '왈칵' 열창에 27kg 감량 새삼 화제'

10일 가수 지세희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미니앨범 타이틀곡 '왈칵'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27kg 감량 사실이 다시 화제다.

지세희는 지난달 11일 첫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Blooming)'을 발표했다. 당시 지세희는 앞서 엠넷(Mnet) '보이스코리아' 출연 때보다 훨씬 날씬해진 모습을 선보이며 음악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세희는 앨범 발매를 앞두고 혹독한 다이어트로 27kg 감량에 성공했다. 신곡 '왈칵' 활동을 앞두고는 헬스장에서 거의 살다시피 했다.

타이틀 '왈칵'은 파이브어클락의 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잡지도 못한 채 떠나보내는 내용을 담고 있다. 지세희는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로 듣는 이들의 귓가를 자극한다.

한편, 지세희 '왈칵' 라이브 무대와 27kg 감량 소식에 누리꾼들은 "지세희 '왈칵' 너무 좋아", "지세의, '왈칵' 듣다가 눈물 쏟겠어", "지세희, 27kg 감량 대단해", "지세희, 다이어트 후 한층 더 여성스러워졌어", "지세희 '왈칵' 계속 듣고 있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