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 커플링 포착, SNS로 애정과시 "엄청 배고파요" 애교

기사입력 2014-04-10 22:20


채림 커플링, 가오쯔치와 데이트 인증샷

'채림 커플링, 가오쯔치와 데이트 인증샷'

배우 채림(35)이 연하 남자친구인 중국 배우 가오쯔치(고재기·33)와 데이트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채림은 10일 자신의 웨이보에 "나 먹는 거 방해하지 마요. 엄청 배고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채림은 콜라를 마시며 새침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보고 있는 모습. 봄 느낌이 물씬 나는 핑크색 옷을 입은 채림은 동안 미모를 과시했다.

이어 채림의 남자친구 가오쯔치도 자신의 웨이보에 "다 먹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햄버거를 먹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채림과 가오쯔치가 올린 사진의 배경은 같은 곳으로 두 사람은 데이트 중 찍은 사진을 나란히 올리며 은근히 애정을 과시했다. 또 두 사람은 커플링처럼 보이는 반지를 손가락에 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지난달 27일 중국 시나닷컴은 다정하게 데이트 중인 채림과 가오쯔치의 모습을 포착해 두 사람의 열애를 보도했다.

중국 드라마 '이씨가문'에서 부부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3~4개월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인정했다.


열애가 보도된 후 가오쯔치는 웨이보에 채림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우리는 국적과 언어, 습관 등이 같지 않지만 이렇게 서로 사귀면서 소속감을 찾았다. 여러분의 축복에 감사드리고, 우리는 서로 아끼고 사랑하며 만나겠다"고 밝혔다.

채림 커플링 사진에 네티즌들은 "채림 커플링, 깨알 같은 데이트 인증샷", "채림 커플링, 차라리 같이 찍어서 보여주지", "채림 커플링, 은근히 SNS로 닭살 과시하네", "채림 커플링, 봄이라서 그런가 더 부럽다", "채림 커플링, 이렇게 커플티를 내는 건가", "채림 커플링, 한국에서 데이트하는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