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결혼 앞서 웨딩화보 깜짝 공개…미모의 예비신부 '대박'

기사입력 2014-04-11 09:53


오지호 웨딩화보 공개

'오지호 웨딩화보 공개'

배우 오지호가 결혼을 앞두고 웨딩화보를 통해 예비신부를 공개했다.

11일 오지호의 소속사 해븐리스타컨텐츠는 오지호와 예비신부가 함께 한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 속 오지호는 단장한 턱시도를 입고 모델 포스를 뽐내고 있으며, 특히 오지호의 예비신부는 연예인 뺨치는 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오지호는 소속사를 통해 "평생을 함께하며 아껴줄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서로 아끼고 이해하며 사랑으로 보듬어 줄 것을 감히 여러분 앞에 약속드립니다.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도록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오지호 웨딩화보 공개에 "오지호 예비신부 완전 예쁘다", "오지호 예비신부 연예인 뺨치는 미모네", "오지호 예비신부 정말 예쁘다", "오지호 결혼 축하해", "오지호 선남선녀 커플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지호는 12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3세 연하의 일반인 예비신부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 열애 끝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