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동이' 이준, 삐에로 분장에 섬뜩한 미소 '사이코패스 파격 변신'

기사입력 2014-04-11 13:39


'갑동이' 이준

엠블랙 멤버 이준의 파격적인 '삐에로' 분장이 눈길을 끈다.

11일 첫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갑동이'에서 이준은 펑범한 바리스타지만, 사이코패스 성향을 감춘 채 살아가는 위험한 인물 류태오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최근 '들꽃영화제'에서 신인남자연기상을 수상할 만큼 연기력을 인정받은 이준이 드라마 '갑동이'에서 연기돌로서는 이례적으로 아역에 도전하는 것.

이에 공개된 드라마 스틸 컷에는 이준이 삐에로 분장을 하고 있다. 음산한 기운을 풍기며 섬뜩한 미소와 눈빛을 발산하는 이준은 왜 삐에로 분장을 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CJ E&M의 강희준 PD는 "이 신을 찍을 당시 이준이 정말 대단한 집중력과 몰입을 보여줘 예상보다 더 좋은 컷이 나올 수 있었다. 촬영 현장에서 스태프와 선배 연기자들에게 늘 끊임없이 조언을 구하고 질문을 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쏟아내고 있다. 이준의 새로운 연기 도전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갑동이' 이준의 삐에로 분장을 접한 네티즌들은 "갑동이 이준 삐에로 분장, 사이코패스 역 완벽 변신", "갑동이 이준, 삐에로 분장 섬뜩한 느낌", "갑동이 이준 삐에로 분장, 스산한 기운 풍긴다", "갑동이 이준 삐에로 분장, 대체 무슨 일을 꾸미는 걸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