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동이' 시청률 공약, 볼뽀뽀부터 프리허그까지…"무조건 본방사수"

기사입력 2014-04-11 16:09



'갑동이' 시청률 공약

'갑동이' 시청률 공약

tvN 새 금토드라마 '갑동이' 주연 배우 윤상현, 김민정, 이준, 김지원이 이색적인 시청률 공약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1일 tvN 공식 트위터에는 '갑동이' 출연 배우들의 시청률 공약 인증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윤상현은 "시청률 5% 돌파시 50분께 볼뽀뽀…홍대에서"라는 공약을 걸었고, 김민정은 "갑동이 시청률 4% 달성 시, 명동에서 1시간 동안 프리허그할게요"라는 공약을 내세웠다.

또 김지원은 "시청률 4% 달성 시 5분께 식사&영화 데이트 쏩니다!! 빵야빵야"라는 공약을, 이준은 "시청률 4% 돌파 시, 시청자 4분과 저녁식사를 하겠습니다"라는 이색공약을 걸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갑동이' 시청률 공약에 네티즌들은 "

'갑동이' 시청률 공약, 무조건 본방사수", "

'갑동이' 시청률 공약, 무조건 지켜야한다", "

'갑동이' 시청률 공약, 이색공약 재미있네", "

'갑동이' 시청률 공약, 갑동이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갑동이'는 한 도시에서 벌어지는 연쇄살인사건을 배경으로 한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이다. 윤상현은 '갑동이'에서 17년 전 연쇄살인사건 용의자 누명을 쓴 아버지를 위해 형사가 되는 하무염 역을 맡았다. '갑동이'는 이날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