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황진이 울고 갈 한복자태 '청순 업그레이드'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한복사진' width='540' /> |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한복사진 / 사진=한우자조금 관리위원회 |
|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한복사진
국악인 송소희가 3단 외모 변천사로 화제에 오른 가운데 그의 한복 사진이 관심을 모은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 방송에서는 국악 소녀 송소희, 김성령, 홍진호, 정기고, 서태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소희의 3단 외모 변천사 영상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초등학교 1학년 시절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한 송소희의 모습은 귀엽고 사랑스러웠다.
4년 뒤 '전국 노래자랑'에 다시 출연한 송소희는 한층 성숙해진 외모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와 관련 송소희의 한복 사진이 눈길을 끈다. 사진 속의 송소희는 꽃 문양이 새겨진 주황 저고리와 노란 치마를 입어 단아한 모습이었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교복사진를 접한 네티즌들은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교복사진, 송소희 화장한 얼굴보다 민낯이 훨씬 예쁘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교복사진, 남학생들한테 인기 많을 것 같아",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교복사진, 검정 생머리 예쁘다 남자애들 반할 듯",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교복사진, 왠지 반에서 인기 많을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