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B.A.P, 1theK(원더케이)서 팬 사이닝 이벤트. 원하는 시간-장소서 즐긴다

기사입력 2014-04-14 11:55



글로벌 K-POP 대표 브랜드 1theK(원더케이)가 론칭 후 처음으로 글로벌 팬들을 위한 '원더풀 팬 사이닝 이벤트(Wonderful Fan Signing Event)'를 마련했다.

'원더풀 팬 사이닝 이벤트'는 1theK 페이스북 채널(www.facebook.com/1theK)을 통해 최정상 K-POP 스타와 팬이 만나는 특별하고 인터랙티브한 일대일 소셜 팬사인회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K-POP팬들을 대상으로 기획되었으며 PC와 모바일 1theK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 스타는 국내외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와 'B.A.P(비에이피)'다. 이벤트 영상에서는 아이유의 사랑스러운 애교와 감미로운 기타 연주, B.A.P 멤버들의 익살가득하고 파워풀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고 이벤트 참여 후 제공되는 "나만의 사인페이퍼"는 페이스북 커버사이즈로 다운로드 되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이 이벤트는 글로벌 K-POP 팬들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스타를 만나고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특별하다. 특히 K-POP스타를 만날 기회가 없었던 팬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1theK는 수준 높은 K-POP 콘텐츠를 전세계 팬들이 서로 소통하며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K-POP 대표 브랜드로 지난 2월 론칭했으며, K-POP 가치를 글로벌 팬들과 공유하며 한류의 저변을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