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양해림 김경진 열애, 4년 짝사랑 결실 "모태솔로 탈출"

기사입력 2014-04-14 16:00


개그우먼 양해림 김경진 열애

'개그우먼 양해림 김경진 열애'

개그맨 김경진과 양해림의 열애 소식이 화제다.

14일 eNEWS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김경진이 후배 개그우먼 양해림이 교제 중이다"며 "지난 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날 김경진은 자신의 트위터에 "블랙데이 이제 자장면 안 먹어도 된다. 나도 연애를 시작했다"며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양해림. 상큼발랄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김경진은 "저 음원 낸거 아시죠? 원플러스원 잘돼야 해림이 맛있는 거 사주는데. 다윗과 골리앗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라며 자신의 음원을 홍보하며 또 다시 열애를 인정했다.

앞서 김경진은 2010년 7월 2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양해림에 게 공개 프러포즈를 한 바 있다. 당시 모태솔로라고 고백한 김경진은 양해림에 대한 호감을 고백한 바 있다.

당시 김경진은 영상편지를 통해 "해림아, 내가 네 남자친구가 된다면 너는 복 받은 거야"라며 "(내 입술은) 새 거잖아"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김경진의 그녀 양해림은 1985년생으로 지난 2009년 팔도모창 가수왕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MBC 예능프로그램 '개그야', '하땅사', '코미디에 빠지다'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개그우먼 양해림 김경진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개그우먼 양해림 김경진 열애, 드디어 모태솔로 탈출", "개그우먼 양해림 김경진 열애, 난 뭐 했냐", "개그우먼 양해림 김경진 열애, 부러우면서 부럽지 않다", "개그우먼 양해림 김경진 열애, 김경진도 공개 열애를 하는구나", "개그우먼 양해림 김경진 열애, 완전 축하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