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 양해림 열애, 은근한 닭살커플 "내사랑 나의사랑 말벅지녀"

기사입력 2014-04-14 23:57


김경진 양해림 열애

김경진 양해림 열애

'김경진 양해림 열애'

개그맨 김경진(31)이 과거에도 여자친구 양해림(29)을 향한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경진은 지난 2011년 자신의 트위터에 "야생 말벅지녀! 내 사랑 너의 사랑 양해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짧은 반바지를 입은 양해림이 소파에 앉아 각선미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수줍은 듯 얼굴을 손으로 가린 양해림은 두 다리를 높이 쭉 뻗으며 아찔한 말벅지를 자랑했다.

김경진은 14일 후배 개그우먼 양해림과 지난 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현재 4개월째 교제 중임을 밝혔다.

지난 2010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모태 솔로임을 고백한 김경진은 당시에도 양해림에게 호감을 드러낸 바 있다. 김경진과 양해림은 공개 프러포즈 이후에도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김경진의 적극적인 대시로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경진 양해림 열애, 짝사랑 성공해서 부럽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잘 어울려요", "김경진 양해림 열애, 이런 커플이 원래 진국이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둘이 있으면 심심하진 않겠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뭔가 풋풋하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은근히 닭살 커플?"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