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희 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시청 소감'
지난 26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희망은 왜 가라앉았나?-세월호 침몰의 불편한 진실' 편은 여객선 세월호 침몰 원인, 청해진해운을 둘러싼 의문점, 정부 재난대응시스템 등 국가적 재난이자 인재가 된 이번 사건의 각종 의혹과 진실에 대해 다뤘다.
특히 MC 김상중은 방송 말미 "차디찬 바다 밑에서 어른들의 말을 믿고 어른들이 구해주길 기다렸을 아이들과 아직 그날의 공포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을 생존자에게 드리고 싶은 말이 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의 빈다"라고 애도를 표하며 눈시울을 붉혀 안타까움을 더했다.
최희 '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시청 소감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희 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시청 소감, 최희 씨도 그것이 알고싶다를 시청하는구나", "최희 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시청 소감, 시청률이 본방보다 높았다던데 정말 많은 사람들이 봤나봐", "최희 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시청 소감, 국민에게 꼭 필요했던 방송이다", "최희 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시청 소감, 이번 참사에 대해 몰랐던 것을 알 수 있었다", "최희 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시청 소감, 김상중 눈물 클로징 보는 나도 안타까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7일 재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 세월호 편 시청률은 전국기준으로 8.3%를 기록했다. 이는 '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편 본 방송이 기록한 6.5%보다 1.8% 포인트 높은 수치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