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 15살 연상 올랜도 블룸과 열애설 '저스틴 비버에게 질려…'

기사입력 2014-04-28 12:06


<사진=영화 '굿닥터' 스틸, 셀레나 고메즈 트위터>

'셀레나 고메즈-올랜도 블룸 열애설'

할리우드 배우 올랜도 블룸(37)이 15세 연하의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33)와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였다.

영국 연예매체 쇼비즈스파이는 지난 27일(이하 현지시각) "배우 올랜도 블룸과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가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올랜도 블룸은 지난 26일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 첼시 핸들러의 콘서트를 관람한 뒤 공연장을 빠져나갔다.

이에 한 측근은 해당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셀레나 고메즈는 정말 행복해 보였다. 두 사람은 서로 호감을 갖고 데이트를 하는 듯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셀레나 고메즈는 최근 팝스타 저스틴 비버(20)와 결별, 재결합을 반복해왔다. 그러나 미성숙한 그에게 질려 연상의 남성을 만나고 싶어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랜도 블룸은 호주 출신 톱모델 미란다 커와 지난해 결혼 3년 만에 이혼했으며, 셀레나 고메즈는 팝스타 저스틴 비버(20)와 2011년부터 최근까지 만남과 결별을 반복해왔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