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이수 결혼, "오는 9월 19일 웨딩마치"…'최강 보컬 부부 탄생'

기사입력 2014-04-29 18:49


린 이수 결혼

'린-이수 결혼'

가수 린과 그룹 엠씨더맥스 이수가 오는 9월 웨딩마치를 올린다.

29일 이수와 린의 소속사 뮤직앤뉴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가수 린과 엠씨더맥스의 이수가 오는 9월 19일에 부부가 된다. 최근 양가 상견례도 마쳤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 시간 친한 친구로 우정을 쌓아오다 지난 2012년 엠씨더맥스가 린의 소속사인 뮤직앤뉴로 이적하며 같은 소속사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며 "지난 해 4월 공개 연인임을 선언, 좋은 관계로 지내온 린과 이수는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오는 9월 19일 부부의 연을 맺기로 결정했습니다"고 덧붙였다.

특히 소속사측은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그리고 이제는 행복한 가정을 이뤄 평생의 동반자가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린-이수 결혼에 네티즌들은 "린-이수 결혼, 최강 보컬 부부 탄생이다", "린-이수 결혼, 2세가 정말 기대되는 커플", "린-이수 결혼, 2세는 무조건 목소리 대박일 듯", "린-이수 결혼, 드디어 결혼하네", "린-이수 결혼, 10년지기 친구가 부부로 대단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린은 2001년 1집 '마이 퍼스트 컨페션'으로 데뷔 이후 2004년 발표한 2집 '사랑했잖아'로 인기를 끌었고 이수는 2000년 그룹 문차일드의 보컬로 데뷔, 잠시만 안녕' '사랑의 시' '해바라기도 가끔 목이 아프죠' 등을 연속 히트 시키며 실력파 보컬로 자리매김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