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멤버 백현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통 큰 생일 선물을 전한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했다 .
6일 백현은 '엑소-K'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녕하세요. 항상 행복한 백현 '항행현' 입니다. 항상 이렇게 엑소에게 사랑을 주시고 또 백현이에게 사랑과 관심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단 말 드리고 싶어요"라며, "저는 정말 누구보다 축복 받은 사람이고 행복하다고 생각해요. 다 팬 여러분들 덕분이죠. 앞으로는 여러분들에게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 드릴게요. 칭찬과 사랑을 먹고 자라는 엑소와 백현 항상 응원해주세요"라는 감사 인사를 전달했다.
앞서 이날 생일을 맞은 백현을 위해 12개 팬클럽은 '백현 연합'을 결성, 사회적 기업 '트리플래닛'과 함께 '백현숲' 프로젝트를 진행해 선물을 안겼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 늘벗공원 한 켠에 자리 잡고 있는 '백현숲'은 코니카가문비, 수수꽃다리, 청단풍, 조팝나무 등을 심고 '백현숲' 팻말을 설치해 백현에게 선물한 것.
뿐만 아니라 백현의 생일 축하를 위해 래핑 광고 버스 운행을 시작했다. 지난 5일부터 10일 간 수도권과 서울 곳곳을 순회할 예정이며, 안전상의 문제로 탑승할 수는 없다.
한편 엑소 백현 생일 선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엑소 백현 생일 선물 스케일 부터 남달라", "엑소 백현 생일 선물, 팬들 사랑에 항행현 맞네", "엑소 백현 생일 선물 래핑 버스 보고싶다", "엑소 백현 생일 선물, 의미있는 선물부터 통 큰 규모까지 남다르다", "엑소 백현 생일 선물, 팬들의 사랑에 행복한 생일일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