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어하우스 커밍아웃 김재웅 누구? '프런코' 출연 CEO 디자이너

기사입력 2014-05-08 16:55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셰어하우스'에 출연해 커밍아웃한 김재웅이 화제다.

지난 7일 방송된 '셰어하우스'에서 김재웅은 자신의 성 정체성에 대해 의문을 품는 다른 식구들에게 커밍아웃했다.

이날 김재웅은 "사실 열명을 만나면 열명이 내가 '여자를 좋아하나 남자를 좋아하나' 궁금해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나는 이상민, 최성준, 손호영과 똑같은 남자지만 다른 한 가지가 있다. 나는 여자를 안 좋아하고 남자를 좋아한다"고 커밍아웃을 했다.

이어 "어렸을 때부터 항상 듣던 말이 '쟤 뭐야?'라는 소리였다. 그리고 항상 난 '괴물 아니야'라고 답해야 했다"며 가슴 아픈 사연을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방송 이후 김재웅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재웅은 1990년생 패션 디자이너로 파슨스디자인스쿨 출신이며 현재 휴학 중이다. 그는 액세서리 브랜드 '비엔베투'를 론칭해 사업가로도 활약 중이며, 지난 2012년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4' 등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에 대해 네티즌들은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용기있다",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밝히기 쉽지 않았을 텐데",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프런코'에도 나왔었구나",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에 그에 대한 관심 뜨겁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