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효리 블로그 개설'
지난 27일 닉네임 '소길댁'이라는 이름으로 블로그를 개설한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과 유럽 신혼여행 중 찍은 사진, 일상 사진 등을 짧은 글과 함께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이효리 블로그 개설 소식이 전해지자 하루 방문자수만 60만명을 넘어섰다.
이 밖에도 이효리는 제주도의 소소한 일상도 공개했다. 직접 딴 고사리를 가족과 친구에게 선물하고, 제주도 집 뒷마당에서 직접 커피 로스팅 중인 이상순의 모습 등을 사진에 담기도 했다.
또한 빵, 사과, 계란, 렌틸콩으로 직접 만든 아침 밥상 사진을 올린 이효리는 간단한 렌틸콩 요리 레시피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효리 블로그 개설, 화보 같이 잘 찍었네", "이효리 블로그 개설, 진짜 분위기 넘친다", "이효리 블로그 개설, 정말 독보적인 연예인", "이효리 블로그 개설, 이상순하고 진짜 잘 맞는 것 같다", "이효리 블로그 개설, 제주도에 살고 싶다", "이효리 블로그 개설, 결혼하고 나서 더 행복한 것 같아서 보기 좋다", "이효리 블로그 개설, 친근한 느낌이 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 블로그 개설 소식이 전해지자 하루 방문자 수만 60만 명을 넘어 '이효리 위엄'을 증명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