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행오버 뮤비, 스눕둑과 술 대결에 '씨엘 깜짝 등장'

기사입력 2014-06-09 10:26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

'월드가수'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공개됐다.

싸이는 8일 오전 8시 15분, 공식 유튜브 채널과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을 통해 선공개곡 '행오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행오버(숙취)'라는 곡 제목에 걸맞게 가수 스눕둑과 함께 한국 특유의 음주문화를 코믹하게 풀어내 흥미롭다.

싸이와 수눕둑은 편의점에서 술취음료와 컵라면을 먹고 사우나를 찾는 등 한국 특유의 해장 문화와 함께 소주잔 돌려 마시기, 즉석만남 한 아줌마들과의 노래방 시간, 폭탄주 제조, 술마시기 대결, 러브샷 등으로 재미를 더했다.

또한 카메오의 등장도 눈길을 끈다. 지드래곤은 현란한 마이크 잡기 기술을 선보이는가 하면, 씨엘은 스눕둑과 술마시기 대결 장면에 등장했다.

결국 '행오버' 뮤직비디오의 마지막은 밤새 술을 마신 스눕독과 싸이가 말끔한 수트차림으로 술집을 나서고 그 뒤로 취객들의 싸움으로 거리가 엉망이 되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이번 곡은 싸이와 C.BROADUS(스눕독)이 공동작사를 맡고, '강남스타일' , '젠틀맨'을 함께했던 싸이와 유건형이 공동작곡을 했다. 차은택 감독이 뮤직비디오의 메가폰을 잡았다.

싸이는 멜로디적 요소를 가미했던 '강남스타일', '젠틀맨'과 달리 '힙합 아이콘' 스눕독과 손잡고 힙합스타일을 전면에 내세우면서도, 곡 중간 꽹가리, 장구, 징 등 국악기를 사용한 멜로디를 더해 '한국적'인 색깔을 배치해 곡의 개성을 살렸다.


뿐만 아니라 싸이는 뮤직비디오 마지막에 'NEW SINGLE 'DADDY' COMING THIS SUMMER'라는 메시지를 띄워 조만간 새로운 노래를 발표할 것임을 예고해 국내 팬들을 비롯해 전 세계 팝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 한국 음주문화 총집합",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 싸이다운 코믹스러움",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 꽹가리, 징 소리 등 중독성 멜로디",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 카메오 등장 볼거리 대박"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