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눕독 출연' 싸이 행오버 뮤비, 정하은-황현주 눈길
세계적인 래퍼 스눕독과 함께한 뮤직비디오에서 싸이는 한국의 각종 음주문화를 코믹하게 연출했다. 편의점, 사우나, 이발소, 당구장, 포장마차 등에서 술 마시고 춤을 추며 싸이와 함께 한국의 음주문화를 즐기는 스눕독의 자연스러운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글래머러스한 볼륨과 탄탄한 보디라인 등 걸그룹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방송 전부터 눈길을 끈 정하은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요염한 몸짓으로 싸이를 매료시켰다.
하지만 정하은은 '도수코4'에서 황현주를 괴롭히는 '악녀'로 더 화제를 모았다. 당시 정하은은 방송에서 황현주에게 "너 XX 정말 싸가지가 없다. XX하네. 너 내가 싫어하는 행동을 네가 했다고 말했지? 내 말 흘려서 듣냐?", "닥쳐. XX 짜증 나니까" 등의 욕설 섞인 막말을 거침없이 내뱉어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방송 내내 갈등을 빚었던 정하은과 황현주가 또다시 나란히 싸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춤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
'스눕독 출연' 싸이 행오버 뮤비, 정하은-황현주가 더 화제네", "
'스눕독 출연' 싸이 행오버 뮤비, 정하은-황현주 둘이 같이 나오니까 묘하네", "
'스눕독 출연' 싸이 행오버 뮤비, 정하은-황현주 평생 따라붙을 듯", "
'스눕독 출연' 싸이 행오버 뮤비, 정하은-황현주 '도수코'때 진짜 살벌했지", "
'스눕독 출연' 싸이 행오버 뮤비, 정하은-황현주 다시 봐도 몸매들은 최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