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스눕독 ‘행오버’ 정하은, ‘걸그룹 비주얼+육감 몸매’ 인형외모

기사입력 2014-06-09 21:48


싸이-스눕독 '행오버' 정하은,

가수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에 '도수코4' 출신 모델 정하은이 출연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세계적인 래퍼 스눕독과 함께한 싸이는 9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한국의 각종 음주문화를 코믹하게 연출했다.

술에 취한 싸이가 노래방에 동행한 아줌마를 섹시한 여인으로 착각하는 장면에서 요염한 몸짓으로 싸이를 매료시킨 여인은 '도수코4' 출신 모델 정하은.

지난해 방송된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 도전자로 출연한 정하은은 글래머러스한 볼륨 몸매로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방송 당시에 황현주를 괴롭히는 '악녀'로 더 관심을 끌었다. 정하은은 당시 황현주에게 "너 XX 정말 싸가지가 없다. XX하네", "닥쳐. XX 짜증 나니까" 등의 욕설 섞인 막말을 거침없이 내뱉어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한편, 싸이 '행오버' 정하은 출연에 누리꾼들은 "싸이 스눕독 '행오버' 정하은 출연, 몸매 섹시해", "싸이 스눕독 '행오버' 정하은 출연, 도수코4에 나왔던 모델이구나", "싸이 스눕독 '행오버' 정하은 출연, 걸그룹 비주얼", "싸이 스눕독 '행오버' 정하은 출연, 노래방녀가 정하은이었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