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시구' 손수현, 아오이유우 포즈 화보보니 '정말 똑같이 생겼네'

기사입력 2014-06-12 19:20



아오이유우 손수현 시구

아오이유우 손수현 시구

'한국의 아오이유우' 손수현이 프로야구 시구에 나서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손수현은 12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린 KIA와 한화의 경기에 앞서 마운드에 올랐다.

KIA 유니폼을 입고 마운드에 오른 손수현은 한화 이용규를 타석에 두고 멋진 투구폼을 선보여 많은 갈채를 받았다.

이화여대 한국음악과와 동대학원을 졸업한 손수현은 지난해 가수 버스커버스커의 '처음엔 사랑이란게' 뮤직 비디오에 출연하며 일본 톱스타 아오이유우와 똑같이 생긴 외모로 주목받았다.

이후 손수현은 아오이유우와 같은 포즈로 화보를 찍으며 자신을 알리기도 했다.

화장품, 카메라, 초콜렛 등 각종 광고를 잇따라 섭렵하고 올해엔 곧 개봉할 영화 '신촌 좀비 만화'를 통해 연기자로서도 변신을 꾀할 예장이다.

손수현은
이화여대 한국음악과와 동대학원을 졸업했고. 최근에는 CF뿐만 아니라 영화 '신촌 좀비 만화'에도 출연하면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손수현 시구에 네티즌들은 "손수현, 정말 아오이유우 닮았네" "손수현, 깜찍해" "손수현, 앞으로 대성할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