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안성현 열애 인정, 성유리 소속사 "6개월째 열애중"(입장전문)

기사입력 2014-06-17 17:20



성유리♥안성현 열애

성유리♥안성현 열애

배우 성유리 측이 동갑내기 프로골퍼 안성현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17일 한 매체는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의 말을 빌어 "성유리와 안성현이 6개월 째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성유리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본인 확인이 우선이다"며 "최근 SBS '힐링캠프' 월드컵 특집을 위해 브라질로 출국한 상태다. 현재 브라질이 새벽시간이라 본인 확인이 힘들다"고 말을 아꼈다.

하지만 이후 성유리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성유리-안성현 열애에 네티즌들은 "성유리-안성현 열애, 진짜 축하한다", "성유리-안성현 열애, 사실이었네", "성유리-안성현 열애, 너무 잘 어울린다", "성유리-안성현 열애, 빨리 결혼까지 골인했으면"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다음은 성유리 소속사 입장 전문


판타지오입니다.

금일 보도 된 배우 성유리씨와 프로골퍼 안성현씨 열애 관련 공식 입장 드립니다.

우선 성유리씨가 현재 '힐링캠프' 촬영 차 브라질에 머물고 있는 관계로 본인 확인이 늦어져 입장 전달이 지연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결과 성유리씨와 안성현씨는 지난해 말 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고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입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불어 배우로서도 계속해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