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교복으로 가릴 수 없는 아찔 몸매 과시. "청순 외모에 이 몸매는 사기"

기사입력 2014-06-20 08:33



씨스타 소유가 상큼한 교복 자태로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0일 컴백을 앞둔 케이윌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찍은 소유의 교복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소유는 청순한 긴 생머리에 타이트한 흰색 브라우스, 체크무니 치마 교복으로 남다른 교복자태를 선보이며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교복마저 아찔하다" "정말 몸매는 타고 난 듯","뭔가 전설의 예고 얼짱느낌", "청순한 얼굴에 이 몸매는 사기" 등의 다양한 댓글로 관심을 표했다.

소속사 측은 "소유가 이번 케이윌의 신곡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분해, 가수 활동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역대급 출연자를 자랑하는 케이윌의 뮤직비디오인만큼 남자주인공도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2007년 '왼쪽 가슴'으로 데뷔, '눈물이 뚝뚝', '선물', '가슴이 뛴다', '이러지마 제발', '러브 블러썸(Love Blossom)' 그리고 지난 가을 '촌스럽게 왜 이래'로 8연타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명실상부한 '음원의 제왕'을 과시한 케이윌은 최근 '진짜사나이'를 비롯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숨겨진 끼와 매력을 발산하며 '국민가수'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한편 케이윌은 26일 5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