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하은 '행오버' 패러디 등장, 아찔한 의상에 완벽한 몸매 '진정한 베이글녀'
 |
정하은 '행오버' |
|
정하은 '행오버'
가수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모델 정하은이 패러디 영상에 출연해 화제다.
최근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가 인기를 끌면서 국내와 해외에서 다양한 '행오버' 패러디 영상들이 올라오고 있다. 그중 '행오버' 요구르트 버전은 '술' 대신 '요구르트'를 마시고 취한 이들의 모습을 코믹하게 담아 시선을 모으고 있다.
'행오버' 요구르트 패러디 영상에는 정하은, 이치훈, 이철민 등이 등장한다. 세 사람은 술이 아닌 요구르트를 마시며 편의점, 노래방, 당구장 등에서 춤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행오버' 요구르트 버전을 만든 게시자는 "처음 '행오버' 뮤비가 나왔을 때 반응이 한국 술 문화가 안 좋다는 것"이라며 "술을 안 먹어도 재밌게 놀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어 영상을 만들게 됐다"고 전했다.
정하은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
정하은 '행오버', 완전 대박", "
정하은 '행오버', 역시 모델이라서 그런가? 몸매가 대박이네", "
정하은 '행오버', 완전 진짜 몸매 최고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하은은 지난해 케이블채널 온스타일(On Style)에서 방송된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4'에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