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아이유 "난 연애할 때가 좋은 것 같다" 솔직발언

기사입력 2014-07-08 10:38


힐링캠프 아이유

가수 아이유가 연애에 대한 솔직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는 아이유와 함께 '산울림' 김창완, 남매그룹 악동뮤지션이 게스트로 출연해 진솔한 얘기를 들려줬다.

이날 아이유는 "연애할 때가 좋은 것 같다"고 언급했다. "자존감이 낮은 편인데, 연애할 때면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좋아하는 대상이 바로 나라는 사실에 스스로에 대한 자존감이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이어 "연애를 하면 상대가 무엇보다도 대단해 보이게 된다"라며, "이 때문에 내가 나를 더 대단하게 보게 되고 인정이 되는 것 같아서 연애를 하면 자존감이 올라간다"고 이야기했다.

아이유는 "연애는 나 스스로를 대단하다고 인정할 수 있는 계기가 되는 것 같다"고 나름의 이유를 논리정연하게 이야기 했다. 그러자 김제동은 "굉장히 감성적인 말인데 논리적이다"고 감탄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아이유 연애에 대한 생각 20대 맞아?", "힐링캠프 아이유 역시 성숙미가 흐른다", "힐링캠프 아이유 이제 국민 여동생아닌 여인이됐네", "힐링캠프 아이유 자존감을 위한 연애인가", "힐링캠프 아이유 그래서 지금 연애하고 계신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