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달링' 티저 공개, 탄력있는 볼륨 비키니 몸매 '후끈'

최종수정 2014-07-09 15:21

걸스데이 달링

걸그룹 걸스데이가 신곡 '달링(DARLING)'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9일 걸스데이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신곡 '달링(DARLING)'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티저 영상에서 걸스데이는 여름을 맞이한 상큼한 비키니 자태로 시선을 모으게 했다. 수영장 배경으로 비키니를 입고 있는 멤버들은 제각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군더더기 없는 탄력있는 건강한 비키니 몸매가 남자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걸스데이는 오는 13일 데뷔 4주년 기념 첫 단독콘서트 '썸머타임'을 공연과 함께 14일 썸머 스페셜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걸스데이 달링 티져 상큼 포텐 터진다", "걸스데이 달링, 비키니 자태 탄력있는 각선미에 홀딱 반한다", "걸스데이 달링, 여름맞이 초상큼 더위도 잊겠다", "걸스데이 달링 뮤비 빨리 보고싶다", "걸스데이 달링 탄력 볼륨몸매에 시선집중"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