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유민, 봇물 터진 열애 증거 '충무로·일본·괌·제주도' 데이트 포착

기사입력 2014-07-10 17:30


장우혁 유민 열애

'장우혁 유민 열애'

그룹 H.O.T. 출신 장우혁과 일본인 배우 유민(일본명·후에키 유우코)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이 연이어 공개됐다.

10일 한 매체는 장우혁 측근의 말을 인용해 "장우혁과 유민이 현재 수년째 열애 중"이라며 "한국에서도 두 사람이 주기적으로 만나고 애틋한 사랑을 키워왔다. 장수커플답게 아름다운 사랑을 키우고 있는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연예매체 '디스패치'도 지난해 5월 장우혁과 유민의 충무로 가구 거리 데이트 사진을 포착해 보도했다.

당시 장우혁과 유민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충무로 가구 골목을 돌며 쇼핑했고, 장우혁은 유민의 차량을 직접 운전하며 연인 분위기를 풍겼다.

또한 지난 5월, 장우혁과 유민이 두 손을 꼭 잡고 일본 하라주쿠 거리를 걸으며 데이트를 즐긴 사진도 공개됐다.

이 밖에도 장우혁과 유민은 이달 초 서태평양 휴양지 괌으로 단둘이 여행을 떠나 한 리조트 멀티샵에서 비키니를 골라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열애 보도 후 데이트 사진과 이미 8년 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장우혁-유민의 제주도 서귀포 목격담 등 두 사람의 관계를 증명하는 증거들이 속속 드러나며 열애설에 힘을 싣고 있다.


한편 장우혁 소속사 WH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장우혁이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오프로드'를 촬영 중이라 사실 여부를 확인하기 어렵다. 일단 회사 측에서는 모르고 있던 일"이라고 말을 아꼈다.

많은 네티즌들은 "장우혁 유민 열애, 이 정도면 진짜 아닌가", "장우혁 유민 열애, 사귀는 거 맞는 것 같다", "장우혁 유민 열애,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장우혁 유민 열애, 공개하지 않고 오래 사귀었네", "장우혁 유민 열애, 훈남 훈녀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