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작가 터널 3D 웹툰 공개 '충격적인 장면 포함' 경고문구 '오싹'

기사입력 2014-07-16 17:03


호랑작가 터널 3D

호랑작가와 함께 공동 작업한 영화 '터널 3D'가 개봉을 앞두고 스페셜 공포 웹툰을 공개했다.

15일 '터널 3D'는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한 이후, 호랑작가의 스페셜 공포 웹툰을 선보였다.

'마성터널', '옥수동 귀신' 등의 공포 웹툰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호랑작가는 '터널 3D'와의 공동 작업에도 그 특유의 막강 공포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웹툰에 앞서 '충격적인 장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라는 경고 문구로 더욱 긴장감을 배가 시키는 호랑작가의 스페셜 웹툰은 두 주인공이 우연히 들어간 터널 안에서 일어나는 섬뜩한 사건을 보여준다. 영화 속 3D 효과와 같이 호랑작가만의 장기인 입체 플래시 효과와 오감을 자극하는 오싹한 사운드를 완벽하게 조합해 내 또 한 번 관객들의 심장을 졸이게 만든다.

더불어 스크롤을 다시 올리게 되면 보이는 섬뜩한 장면으로 마우스를 놓는 마지막 순간까지 공포감을 선사해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어 낸다.

많은 네티즌들은 "호랑작가 터널 3D 표지부터 오싹해", "호랑작가 터널 3D 섬뜩한 기운 가득", "호랑작가 터널 3D 공포가 눈앞에 펼쳐질 듯", '호랑작가 터널 3D 새로운 공포의 세계", '호랑작가 터널 3D 경고문구가 더욱 오싹"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공포 웹툰의 지존 호랑작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터널 3D'는 여행을 떠난 친구들이 터널 안에 갇히게 되면서 하나 둘씩 사라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정유미, 연우진, 송재림, 정시연 등이 출연하며 오는 8월 13일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