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윤 신혼집 공개, ‘닉쿤 닮은꼴’ 남편 이글파이브 멤버였어?

기사입력 2014-07-23 12:02



최정윤 신혼집 공개, 남편 '닉쿤 닮은꼴' 화제

최정윤 신혼집 공개, 남편 '닉쿤 닮은꼴' 화제

배우 최정윤이 방송 최초로 신혼집을 공개한 가운데, 남편 윤태준도 덩달아 화제다.

22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게스트로 최정윤이 출연해 '재벌가 며느리'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털어놨다.

최정윤은 지난 2011년 12월 이랜드 그룹 박성경 부회장의 장남인 4살 연하 윤태준과 결혼식을 올렸다.

방송에서 최정윤은 남편 윤태준과 관련된 질문에 "남편이 재벌가의 장남인 건 맞다. 엄청난 재벌은 아니고 여러 사업을 한다. 의류, 유통, 호텔, 관광, 백화점, 마트 등을 한다"고 말했다.

최정윤은 신혼집과 남편과 찍은 다정한 사진 또한 공개했다. 사진 속 최정윤 남편 윤태준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이국적인 훈남 외모를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윤태준이 과거 이글파이브 멤버로 활동하던 모습 역시 공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최정윤의 집에 들어선 MC 이영자와 오만석은 현관에서부터 "어디로 가야 하느냐"며 길을 헤매는 등 입을 쩍 벌리며 감탄했다.

심플하면서도 공간이 탁 트인 넓은 거실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미니바 등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최졍윤 신혼집을 본 이영자는 "난 23년 연예계 활동하면서 그동안 뭘 했나 싶다"고 한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최정윤이 신접살림 중 유일하게 돈을 들여 장만했다는 특이한 소파는 이영자와 오만석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최정윤 신혼집 공개 및 남편 사진에 누리꾼들은 "최정윤 신혼집-남편 사진 공개, 정말 부러워", "최정윤 신혼집-남편 사진 공개, 집 정말 좋다", "최정윤 신혼집-남편 사진 공개, 남편 잘 생겼어", "최정윤 신혼집-남편 사진 공개, 남편 이글파이브로 활동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