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사랑 찾아 이탈리아行…연애 버라이어티 출연

기사입력 2014-07-30 10:13


최문영 기자

배우 한고은이 사랑을 찾아 이탈리아로 떠난다.

한고은은 MBC에브리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연애 버라이어티 '로맨스의 일주일' 출연을 확정지었다. '로맨스의 일주일'은 일주일 동안 낯선 곳에서 펼쳐지는 영화 같은 만남, 꿈같은 데이트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몇 번의 연애가 대중에게 알려진 이 후 더 이상 공개 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던 한고은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를 통해 "일이 아닌 사랑 앞에서 나 자신이 어떤 표정을 짓는지, 어떤 스타일인지 알고 싶다"며 "실제 데이트를 통해 내가 아직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촬영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제작을 맡은 김예린 PD는 "인기 여배우들의 공통된 고민이기도 한 연애의 고충을 이해하고 사람들의 시선에서 탈피해 자유롭게 연애하고 마음껏 사랑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라며 "낯선 해외 여행지에서 낯선 남자와의 로맨스를 꿈꾸는 한국 여자들의 로망을 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맨스의 일주일' 제작진은 8월 초 이탈리아로 떠날 예정이며 MBC에브리원에서 9월 초 첫 방송된다. 김표향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