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등장한 차지연 누구? 연기-노래 다 갖춘 '팔방미인'

기사입력 2014-08-15 16:12



'쇼미더머니3' 차지연' width='540' />

'쇼미더머니3' 차지연 누구 / 사진=스포츠조선DB

'쇼미더머니3' 차지연

차지연이 '쇼미더머니3'에 등장한 가운데, 차지연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14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바스코와 바비의 1차 공연 4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바스코는 '플레스 & 블러드'와 '게릴라스 웨이'로 강렬한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바스코는 고조되는 분위기에 맞춰 상의탈의를 시도했으며, 절정에 이를 때 차지연이 깜짝등장했다.

바스코와 차지연은 각각 록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차지연은 1982년생으로 2006년 뮤지컬 '라이온킹'으로 데뷔했으며 '드림걸즈', '서편제', '몬테크리스토백작', '선덕여왕' 등에서 활약, 각광받는 뮤지컬 배우다.

2010년에는 연극 '엄마를 부탁해'에서 열연했고 이후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SBS '도전천곡'에 출연한 것에 이어 2011년 가수 임재범과 MBC '나는 가수다' 무대에 코러스로 올라 5초간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크게 화제가 됐다. 이후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또 차지연은 지난해 난 7월 국회 제헌절 기념식과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2차전에서 애국가를 열창했고 KBS 2TV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서 폭발적인 무대로 기립박수를 받기도 했다.


'쇼미더머니3' 차지연을 본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에 나온 차지연 멋있었다", "쇼미더머니3 속 차지연 최고", "차지연 쇼미더머니3에 나오니 반갑더라", "쇼미더머니3에 나온 차지연 카리스마 대박", "차지연 쇼미더머니3 나와서 강렬한 인상 줬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