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황 행복 십계명, 이효리 폭풍공감 "9번째 항목 마음에 와 닿아…"

기사입력 2014-08-19 17:45



이효리 교황 행복 십계명 공감

이효리 교황 행복 십계명 공감

'매직아이' 이효리가 교황 행복 십계명에 공감을 드러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한국을 방문해 많은 사람의 관심과 존경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효리가 교황 행복 십계명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SBS '매직아이' MC로 활약 중인 이효리는 최근 매직아이 녹화에서, 자신이 최근에 가장 인상 깊게 본 뉴스를 가져오는 '이 뉴스 봤어요?' 코너에서 교황 행복 십계명을 소개했다.

10계명을 차분히 읽어나간 이효리는 특히 9번째 항목인 '남을 개종시키려 하지 말자'는 말에 와 닿았다고 고백했다. 이는 이효리가 채식을 하면서 다른 사람에게 강요 아닌 강요를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던 것.

이효리는 본인이 채식을 하고 있는 것이 언론에 의해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게 됐고, 이 때문에 채식을 강요당한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고. 또한 이효리가 읽어 준 행복 10계명 중 한 항목에 대해 김구라가 폭풍 공감하며 자신의 사연을 화끈하게 털어놨다.

이효리와 김구라가 뼈져리게 공감했다는 교황 행복 십계명에 대한 감정 100퍼센트 이입한 그들의 솔직한 이야기는 8월 19일 '매직아이'에서 공개된다.

교황 행복 십계명을 언급한 이효리에 네티즌들은 "교황 행복 십계명 이효리도 봤구나", "이효리도 교황 행복 십계명에 공감을 하다니", "교황 행복 십계명에 공감하는 이효리 훈훈해", "교황 행복 십계명 읽은 이효리 멋지네", "교황 행복 십계명 공감한 이효리 사연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