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김태용 감독,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웨딩사진 공개 '환상의 커플'

기사입력 2014-08-19 17:59



탕웨이-김태용 웨딩사진

탕웨이-김태용 웨딩사진

배우 탕웨이와 김태용 감동의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배우 탕웨이의 소속사 챔피언스타는 19일 공식 웨이보를 통해 배우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배우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각각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 입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맞잡은 손과 한 방향을 향하는 다정한 포즈는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에 충분했다.

탕웨이 소속사 측은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웨딩사진을 올리며 "탕웨이와 김태용의 부탁으로 매우 기쁘게도 그들의 기쁜 소식을 여러분과 나누게 되었습니다. 며칠 전,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이 바라보는 가운데 탕웨이와 김태용이 정식 부부가 되어 손을 잡고 새로운 인생의 여정을 시작합니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영원한 행복을 빌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동안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해 주신 탕웨이의 친구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함께 전했다.


탕웨이-김태용 웨딩사진 공개에 네티즌들은 "

탕웨이-김태용 웨딩사진, 정말 아름답다", "

탕웨이-김태용 웨딩사진, 진정한 환상의 커플", "

탕웨이-김태용 웨딩사진, 너무 예쁘다", "

탕웨이-김태용 웨딩사진, 막 찍어도 화보 느낌"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