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유람 아이스버킷'
공개된 사진에는 흰색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있는 차유람이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테니스 편'에 함께 출연 중인 이규혁이 부어주는 얼음물을 온몸으로 맞고 있다.
원 의원은 "차유람 씨로부터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지목을 받아 기부에 동참했다. 다만 국회에서, 광화문광장에서 농성하고 계신 세월호 유족들의 마음을 헤아려 얼음물 세례는 하지 않았습니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가 우리 사회 기부문화 확산의 계기가 됐으면 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또한 원 의원은 차유람에게도 "차유람 선수 반갑다. 고마운 마음을 받아 흔쾌히 기부에 동참했다. ALS 아이스 버킷 챌린지가 루게릭 환우들의 빠른 쾌유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 차유람 선수 항상 응원하겠다"는 글을 남겼다.
차유람의 지목을 받은 삼성가(家) 이건희 회장 장녀인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측도 화답했다.
호텔신라 관계자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이부진 사장이) 직접 (얼음물 세례에) 참여하기보다는 기부 등의 방법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차유람 아이스버킷에 누리꾼들은 "차유람 아이스버킷, 멋지다", "차유람 아이스버킷, 원혜영 의원, 이부진 사장 응답했어", "차유람 아이스버킷, 좋은 모습", "차유람 아이스버킷, 선행 모습 멋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