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결혼 린 이수 '이런 웨딩화보 보셨나요?'…캐주얼+정장 '오묘한 케미'
린 이수 웨딩화보
9월 결혼을 앞둔 가수 린과 이수 커플의 웨딩화보가 공개되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9일 웨딩 매거진 '인스타일 웨딩'은 오는 9월 결혼을 앞둔 린과 엠씨 더 맥스 소속 이수와 함께 진행한 웨딩화보 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린은 시스루가 돋보이는 롱 드레스를, 이수는 시크한 느낌의 밀리터리 셔츠 위로 갈색빛 톤의 클래식한 의상을 각각 매치했다. 린과 이수는 감각적이고도 세련된 화보를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린은 새하얀 롱 드레스로 순백의 아름다움을 드러낸 반면 또 다른 화보를 통해 면사포와 드레스 치마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믹스매치하며 캐주얼 하면서도 개성 있는 웨딩 패션을 완성했다.
관계자는 린과 이수 두 사람이 장시간 이어진 화보 촬영 내내 서로를 세심하게 배려하는 등 예비 신혼부부다운 애정을 쏟아냈으며 전문 모델다운 포즈를 선사해 촬영 스탭들의 찬사와 함께 즐겁게 화보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린 이수 웨딩화보에 팬들은 "
린 이수 웨딩화보, 너무 예쁘게 나왔어", "
린 이수 웨딩화보, 두 사람 정말 잘 어울려", "
린 이수 웨딩화보, 신혼부부 느낌 물씬", "
린 이수 웨딩화보, 결혼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