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왕배, 전희숙과 열애 인정..."축하해 주신 분들 감사, 태극전사들 파이팅"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얼굴을 맞댄 채 다정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왕배와 전희숙의 모습이 담겨있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전희숙은 "왕배는 성실한 남자다. 만난 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항상 힘이 돼 주고 격려가 됐다"며 "연예인이기도 하고 나도 운동선수라서 사람들에게 우리 둘 사이에 대해 쉽게 말하지 못했다. 그런 점은 미안하다"며 남자친구인 왕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전희숙은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따면 열애를 공개해달라고 해서 공개하게 됐다. 좋은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전희숙을 경기를 누구보다 열심히 외조한 것으로 알려진 왕배는 이날 경기장을 찾아 직접 응원을 펼쳤으며, 열애사실 공개 후 취재진들의 질문에 갑작스러운 듯 당황하면서도 행복한 웃음을 지어 보인 것으로 전해진다.
많은 네티즌들은 왕배 전희숙 열애 소식에 "왕배 전희숙 열애 소식에 놀랐네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왕배 전희숙 열애, 좋은 결실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왕배 전희숙 열애, 오래도록 행복하세요", "왕배 전희숙 열애, 두 사람 너무 예쁜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